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서브비주얼 - 공지사항

lnb영역

고객센터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31-211-9171

평일 :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맞춤형화장품 온라인 강의 ’퍼스널코스메틱‘ 새로운 강의 & 이벤트 주요 공지입니다. 관리자 / 2020.07.24
맞춤형화장품 온라인 강의 사이트 ’퍼스널코스메틱‘입니다.

 

 

우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19로 인해 팬더믹인 상황에서도 건강과 경제활동을 병행하면서도 “맞춤형화장품자격증시험”을 준비 중인 회원님들에게 격려의 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 교육 사이트인 “퍼스널코스메틱”은 앞으로 미래를 위한 더 나은 참된 교육과, 교육이 지향하는 목표인 정확한 지식전달, 그리고 그 결과물인 합격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서 회원님들의 사업 혹은 업무에 긍정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7월23일자로 저희 사이트의 대표강사 및 특별자문 역할을 하시던 김상현교수님(주식회사 엔제이코스랩 대표)께서 ’퍼스널코스메틱‘을 합병하셨습니다.

 

 

이러한 합병과 관련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수강생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홈페이지를 새로 구축하였습니다.

 

[홈페이지 : www. 맞춤형화장품국가자격증.kr ] 아울러 기존 사이트인 personal-cosmetic.com은 ’강의실‘로만 운영됩니다.

 

주식회사 엔제이코스랩(대표 김상현)은 신규 홈페이지 오픈 및 회사 합병을 기념하며 아래와 같은 내용 및 수강혜택을 공지하고자 합니다.

 

 

1. All New 강의 개설

 

기존 강좌(패키지 & 프리미엄 패키지) 수강중이신 분은 -> “All New 맞춤형화장품 패키지과정” 및 “All New 맞춤형화장품 프리미엄과정”을 무료로 제공하였습니다.

 

All New는 1차 시험 후 해당 난이도를 적용하고 문제 유형도 1차 국가시험 유형으로 대폭 수정하였습니다.

 

지금부터는 All New 과정을 클릭해서 수강 가능하십니다.

 

 

2. 보충 교재 무료 제공 

 

기존 “구버전 영상”과 연동하여 출시된 교재에 없거나, 추가된 내용 그리고 문제유형에 맞춰 수정된 예상문제 및 추가 출제문제를

 

위의 과정과 연동하여 제작한 “All New과정” 교안을 무상으로 기존 모든 수강생분들에게 파일로 제공하여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추후 개정판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수강생 보충교재 파일 다운로드 안내

1. 로그인 후 상단의 "나의 강의실" 클릭

2. "강의실입장"

3. 좌측의 "공지사항" 클릭

4. 내용 하단의 첨부파일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3. ’1 + 1 프로모션‘ 진행 중

 

패키지 과정 33만원 기준으로, 1명 지인 추가시 10만원만 추가하시면

 

각각의 수강생이 다른 아이디로 시청장비도 각각 2대씩 사용 가능합니다.

 

 

선착순 200명까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리오며

 

아울러 기존 수강기간이 남은 수강생분들도 추가 지인 1명에 한하여 10만원 추가시 수강 등록 가능합니다.

 

좋은 것은 함께 해야 합니다!

 

 

저희 퍼스널 코스메틱은 온라인 교육이라서 안일하게 정체되어 한번 만든 컨텐츠를 계속 사용하는 교육을 지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나은 합격을 약속드리기 위해 위와 같이 회원분들을 위해 새로운 강의를 업그레이드하여 서비스하고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느끼실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위와 같은 내용을 서비스 하고자하는것이니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더욱 질 높은 강의와 정보를 위한 신규사이트 오픈

 
2020.07.20